Our Service

'브랜드' 만의 충성 고객을 만드는

FoodDash 솔루션을 만나보세요


Our Service

'브랜드' 만의 충성 고객을 만드는
푸드대시 솔루션을 
만나보세요

자사 브랜드 앱 구축 및 운영

배달 3사 수준의 이용 경험,

자사 앱으로 가능합니다.

FoodDash는 교촌 F&B의 성공적인 자사앱 리뉴얼을 이끌었고, 이후 안정적으로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¹ 

사용자에게는 배달 3사 수준의 사용경험을 제공하고, 가맹점주와 본사는 주도적인 운영관리가 가능한 어드민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.

¹  자사앱 회원 수 570만명(2024.08), 리뉴얼 후 DAU 58,000명(2024.08), 리뉴얼 후 MAU 574,000명(2024.08), 일 최고 주문 약 24,000건(2024.08), 앱 업데이트 수 34회

온/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CRM

놓쳐왔던

전화/포장 단골 관리,

푸드대시 CRM으로

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절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적립 시스템으로 포장 & 전화 주문 고객을 자사 회원으로 가입 유도할 수 있습니다. 

이를 통해 본사/가맹점에서 진행하는 온/오프라인 CRM 활동이 간편해지며, 배달 플랫폼 프로모션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.

AI 전화 접수 솔루션

전화주문 접수부터

문의사항 응대까지, 

이제 음식에만 집중하세요.

전체의 약 30%에 육박² 하는 전화 주문을 AI를 통해 자동화하여 피크 타임 동시 주문을 소화하고, 불필요한 인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 

자연스러운 응대, POS 자동 연동, 접수 주문 건 정보 통합 관리로 고객의 어색함을 최소화하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단골 확보에 기여합니다.

²  주문이 유입되는 채널을 크게 배달앱/홀/전화주문/자사앱 네가지로 구분 집계했으며, 주요 고객사 2023년 10월 – 2024년 4월 데이터를 참고함

자사 브랜드 앱 구축 및 운영

배달 3사 수준의 이용 경험,

자사 앱으로 가능합니다.

FoodDash는 교촌 F&B의 성공적인 자사앱 리뉴얼을 이끌었고, 이후 안정적으로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¹
사용자에게는 배달 3사 수준의 사용경험을 제공하고, 가맹점주와 본사는 주도적인 운영관리가 가능한 어드민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.

¹ 자사앱 회원 수 570만명(2024.08), 리뉴얼 후 DAU 58,000명(2024.08), 리뉴얼 후 MAU 574,000명(2024.08), 일 최고 주문 약 24,000건(2024.08), 앱 업데이트 수 34회

온/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CRM

놓쳐왔던

전화/포장 단골 관리,

푸드대시 CRM으로

앱 설치 및 회원 가입 절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적립 시스템으로
포장 & 전화 주문 고객을 자사 회원으로 가입 유도할 수 있습니다.
이를 통해 본사/가맹점에서 진행하는 온/오프라인 CRM 활동이 간편해지며, 배달 플랫폼 프로모션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.

AI 전화 접수 솔루션

전화주문 접수부터

문의사항 응대까지,

이제 음식에만 집중하세요.

전체의 약 30%에 육박² 하는 전화 주문을 AI를 통해 자동화하여 피크
타임 동시 주문을 소화하고, 불필요한 인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
자연스러운 응대, POS 자동 연동, 접수 주문 건 정보 통합 관리로 고객의 어색함을 최소화하고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단골 확보에 기여합니다.

² 주문이 유입되는 채널을 크게 배달앱/홀/전화주문/자사앱 네가지로 구분 집계했으며, 주요 고객사 2023년 10월 – 2024년 4월 데이터를 참고함